회사소개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히 하는 정직한 기업입니다.

화이어캅스 소개

국내유일 17개 광역시도 원스톱 책임업무제 TM 실시 소방기술자 400명의
국내 최대규모의 소방관리 전문브랜드

주식회사 화이어캅스 그룹은 "고객의 사랑과 존경을 받는
세계 최고의 소방안전진단 서비스 업체"
를 비전으로 삼고 고객에게 소방
안전관리, 점검, 소방공사 및 전기공사 부분에 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변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이러한 모든 것은 기업의 문화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표준화된 매뉴얼의 체계 하에 기본을 철저하게 지켜나가는 회사로 언제나 고객에게
충성하는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함입니다.
업계에서는 드물게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에서 심사, 인증을 받아 우수한 성적 으로 품질경영시스템인 ISO9001을 비롯하여 환경경영시스템인 ISO14001을 모두 취득하였습니다.

한 소방관리업 최초의 벤처기업인증과 더불어 소방분야
유비쿼터스 관련 특허를 2건 획득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주식회사 화이어캅스 그룹만의 노하우와 더불어 다른
회사가 실시하고 있지 않은 고객지향의 전혀 새로운 100가지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고객에게 늘 다가가고자 추진 중인 시스템 [차별화 된 서비스
'고객을 향한 아이디어 100']
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No.1 소방관리보안관"이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통상
대기업에서나 갖추고 실시하는 '통합시각표시물 표준화 규정집(C.I.S.)'을
갖추고 모든 것을 표준화된 매뉴얼의 체계 하에 움직이는 회사로 만들어
가고 있으며 언제나 고객에게 충성하는 조직으로 매진하고 있습니다.

VISION

고객의 사랑과 존경을 받는
세계 최고의 소방안전진단 서비스 업체

직원, 고객, 회사 포부

(주)화이어캅스 행동강령

좋은 직원
  • 목적

    지금 하는 일의
    목적을 늘 생각한다.

  • 자세

    감사하는 맘으로
    맡은바 모든 일에 최고가 된다.

  • 교육

    자기 개발에 부지런하며
    늘 배우고 익힌다.

  • 기본

    청소 및 정리, 근태,
    인사성에서 최고가 된다.

좋은 회사
  • 업무

    매뉴얼에 의한
    업무를 처리한다.

  • 비전

    기술력과 서비스는
    세계의 최고가 된다.

  • 방향

    오직 고객만을
    향한다.

고객
  • 속도

    가장 빠르게
    고객이 감동할 때까지
    서비스로 승부한다.

  • 끈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존재한다. 마지막까지
    버티고 이긴다.

  • 현장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반드시 해결하라.

기업문화

화이어캅스 스쿨(약칭 FC스쿨)

주식회사 화이어캅스의 기업문화는 "화이어캅스 스쿨(약칭 FC스쿨)"이라는 것으로 대변됩니다.
이는 1년간의 커리큘럼을 두고 직원에게 발전을 독려하고 있습니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알찬 혁신세미나와, 독서토론 모임,
PT발표시간 세미나에 유명강사 초빙, 외부의 전문코스 강연 참석, 회사의 팀워크 행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C스쿨은 통상 3교시로 이뤄지고 있으며 근무 토요일 하루를 온전히 세미나를 위해서 비우게 됩니다.
대표이사가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회사의 발전적 비전을 체계적으로 설명하는 '점프하는 회사의 발전 DNA'
'(주)화이어캅스의 나아갈 길'을 비롯하여, 서점가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는 책 또는 트랜드의 책을 미리 지정도서로 선정하여
전 직원에게 책 선물을 하여 읽고 독서토론을 하는 시간으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늘 차안에서 유명저자 및 강사의 특강을 수시로 듣고 발전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오디오북시스 템 중에서
지정 오디오북을 각자 선정하여 10여 분간 듣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강소조직을 만들고 고객에 충성하기 위해서 대표이사의 특강인 '뚝 떨어지는 매뉴얼'도 있으며, 직원들의 재무적인 발전을 독려하고 돕기 위해서
재무 전문가(외국계금융회사의 부사장)를 강사로 초빙하여 직강을 듣는 시간인 '직원 부자 만들기'를 단계별로 시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봄과 가을에는 산행을 실시하여 일상을 떠나 직원상호간에 격의 없는 대화와 스킨십을 많이 하도록 하고 여름에는 직원 전원이 참석하는 레프팅으로
한배를 타고 힘을 합쳐 격량을 헤쳐 목적지에 도착하는 시간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년 1회 전직원이 고객의 성공을 위한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고 실천강령을 스스로 정해보는 비전트립을 용평리조트에서 거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은 기업의 문화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표준화 된 매뉴얼의 체계 하에 기본을 철저하게
지켜나가는 회사로 언제나 고객에게 충성하는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함입니다.